관심 ON, 폭력 OFF > 의령군민신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지방자치 관심 ON, 폭력 OFF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9-11-14 08:52

본문

 
의령군“젠더폭력 예방 캠페인” 실시

의령군은 지난 8일 의령군 주관으로 민·관 합동 젠더폭력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2019년 젠더폭력 예방을 위해 관련 기관과 단체 관계자 25여 명이 함께 했으며 의령군청 및 각 기관 합동으로 신호등 사거리에서부터 의령전통시장까지 가두행진 『관심 ON, 폭력 OFF ‘사소한 폭력은 없습니다.’』 라는 슬로건으로 우리 지역의 젠더폭력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2019년 젠더폭력 추방주간 운영」으로 젠더폭력(가정폭력, 성폭력, 성희롱, 데이트폭력, 디지털 성범죄, 스토킹 등) 대응 체제를 구축함으로써 지역사회 양성평등 사회실현에 이바지하는 데 큰 의미가 있다.

의령군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젠더폭력 근절에 대한 통일된 메시지를 지역주민에게 전달하고 군민의 공감대 확산에 기여하길 바란다.”라고 했으며, “앞으로도 젠더폭력 예방에 초점을 두고 지속적인 홍보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의령군민신문 (yangjc59@naver.com)
저작권자(c) 의령군민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전체

의령군민신문 목록
의령군민신문
의령군민신문
의령군민신문
의령군민신문
의령군민신문
의령군민신문
의령군민신문
의령군민신문
의령군민신문
의령군민신문
의령군민신문
의령군민신문
의령군민신문
게시물 검색

  • 의령군민신문   등록번호 : 경남 다 01541   법인명 : (주)경청   대표이사 발행인 : 양종철   편집인 : 양종철
  • 주소 : 경남 의령군 의병로 183   전화 : 055-572-0101   팩스 : 055-573-0103   이메일 : yangjc59@naver.com
  • 의령군민신문의 모든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는 것은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Copyright by urgmnews.com